ⓒ에스티유니타스
ⓒ에스티유니타스

【투데이신문 박주환 기자】 에스티유니타스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전기기사 자격증 필기시험이 4월로 연기됨에 따라, 시험 연기에 맞춘 합격 전략 ‘파이널 대작전’을 무료로 오픈하기로 했다.  

에스티유니타스의 전기자격증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전기단기(이하 전기단기)’는 24일 전기기사 자격증 시험 준비를 위한 파이널 커리큘럼과 합격자료를 무료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커리큘럼과 합격자료 공유는 4월 25일로 연기된 시험 일정에 대한 수험생들의 부담을 줄이고 전기기사 자격증 준비를 지속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는 설명이다. 

전기단기 파이널 대작전은 변경된 필기시험 일정에 맞춰 체계화된 학습 커리큘럼을 제시하고 합격자료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되는 자료는 ▲전기기사 10개년 기출분석 특강 ▲실전 동형 모의고사 ▲빈출압축 핵심정리 등으로 구성된다. 

에스티유니타스는 과목 보강이 필요한 수험생들과 새로운 학습 자료를 원하는 수험생들이 전기단기의 파이널 대작전을 통해 점수를 끌어올리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합격자료 무료 배포 이벤트는 오는 4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전기기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에스티유니타스의 ‘전기단기’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