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소정 기자】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의 드라마&버라이어티 전문채널 ‘위라이크(WeLike)’가 타임슬립 판타지 로맨스 ‘상견니(想見你)’를 오는 4월 18일 첫 방송 한다.

지난해 11월 대만 CTV에서 방영된 ‘상견니’는 연인 왕휘안성(허광한 분)을 잃고, 힘든 시간을 보내던 황위쉬안(가가연 분)이 어느 날 익명의 택배로 오래된 카세트 테이프를 받고 과거로 타임슬립하게 되면서, 여러 사건들과 복잡하게 얽힌 시공간 사이에서 과거와 미래의 운명을 바꾸려 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다.

2019년~2020년 대만 최고의 화제작,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드라마 평점 1위 등 많은 화제성을 모았다. 중국과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홍콩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작품으로 국내 첫 방송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꼭 결혼해야 하는 여자(必娶女人)’로 국내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대만 여배우 가가연(柯佳嬿)과 훈남 비주얼의 청춘스타 허광한(許光漢), 배우 박서준 닮은꼴로 유명한 대만의 국민남친 시백우(施柏宇) 주연으로 많은 화제가 되었던 ‘상견니’는 배우들의 뛰어난 비주얼뿐만 아니라, 탄탄한 스토리와 영화 같은 영상미, 감미로운 OST로 역대급 대만 드라마라는 평가와 함께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판타지 로맨스 ‘상견니’는 오는 18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토 밤 11시 채널 위라이크에서 방송된다. ‘KT 올레TV(채널165)‘, ‘SK BTV(채널112)’, ‘스카이라이프(채널84)’, ‘티브로드(채널135)’, ‘딜라이브(채널97)’, ‘서경방송(채널112)’과 OTT플랫폼 ‘웨이브’에서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