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드
ⓒ에스티유니타드

【투데이신문 박주환 기자】 에스티유니타스 강남학원이 영어, 중국어 수강생을 대상으로 여름방막 강좌 무료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에스티유니타스는 15일 ‘커넥츠 영단기(이하 영단기)’와 ‘커넥츠 중단기(이하 중단기) 강남학원에서 진행되는 여름방학 강좌의 사전예약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무료 사전예약은 여름방학을 맞아 영어 및 중국어 학원 수업 수강을 원하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여름방학 강좌 0원 환급반 신청권 ▲영단기·중단기 수강료 10% 추가 할인권 ▲여름방학 강좌 우선 수강신청권을 제공한다.

여름방학 한정으로 운영될 ‘0원 환급반’은 사전예약 후 목표점수만 달성하면 100% 전액 환급하는 파격 혜택으로 구성됐다는 설명이다. 

특히 이번 여름방학 강좌는 스타강자신이 참여하며 여름방학 단기간 목표달성을 위한 효율적 학습관리도 제공된다. 

또 학습방향 제안부터 학습시간 단축, 문제풀이능력 향상, 약점보완 및 강점강화, 실전감각 배양 등을 통해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도울 예정이다. 

영단기·중단기 강남학원의 여름방학 강좌 사전예약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접수 중이며, 6월 5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들은 7월 수강신청 시작일보다 하루 앞선 6월 8일부터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여름방학 강좌는 7월과 8월에 이뤄지며 7월 강좌는 7월 6일 개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