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송선희 기자】 <블랙 아담>과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블랙’ 히어로들이 하반기 극장가를 점령할 예정이다.

먼저, DC 확장 유니버스 사상 가장 강력한 능력치를 갖춘 히어로의 탄생을 담은 <블랙 아담>이 오는 10월 개봉한다.

<블랙 아담>은 5000년 전 고대 도시 ‘칸다크’의 노예에서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불사신으로 깨어난 ‘블랙 아담’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배트맨>, <원더 우먼>, <아쿠아맨>,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등 전 세계적으로 강력한 팬덤을 이끌고 있는 DC 확장 유니버스의 신작 <블랙 아담>은 <분노의 질주>, <쥬만지> 시리즈 등을 통해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스타임을 입증한 드웨인 존슨이 주연으로 캐스팅되돼 일찌감치 숱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압도적인 괴력부터 광속 비행, 방탄 능력, 주특기인 번개를 쏘아 올리는 능력까지 갖춘 ‘블랙 아담’과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드웨인 존슨이 선보일 역대급 액션 연기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어 11월에는 2018년 개봉해 539만 관객을 동원하며 마블의 가장 혁신적인 히어로의 탄생을 알린 <블랙 팬서>의 후속작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가 관객들과 만난다.

2020년 주인공 채드윅 보스만이 세상을 떠나면서 그의 뒤를 이을 2대 ‘블랙 팬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 전개가 영화 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슈리’, ‘라몬다’, ‘나키아’, ‘오코예’ 등 전편의 주역들은 물론, 새로운 캐릭터들이 합류해 마블 세계관의 확장을 알린다.

이렇듯 올 가을 극장가는 <블랙 아담>과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속 블랙 히어로들의 인기 돌풍이 예상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