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K매직]
[사진제공=SK매직]

【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SK매직이 연말을 맞아 식기세척기, 인덕션, 음식물처리기 등 인기 가전제품 할인 행사에 나선다.

SK매직은 5일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를 통해 인기 제품을 최대 47% 할인하는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하루 동안 열리는 해당 이벤트에서 SK매직은 올해 출시된 국내 최대 용량 14인용 터치온 프로 식기세척기를 비롯해 보더리스 인덕션 라이트,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등 최신 인기 가전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올해 마지막으로 열리는 특가 행사인 만큼 높은 할인율과 혜택이 마련됐다. 인덕션과 음식물처리기 구매 고객에게는 12만원 상당의 냄비 3종 세트와 음식물처리기 전용 스탠드를 사은품으로 각각 증정하며, 식기세척기 구매 고객에게도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 등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이벤트 소식을 구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알림받기 10%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2%를 추가 적립한다. 또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점을 추가 적립한다.

이날 저녁 9시부터 90분간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도 사은품을 추가 증정하며, 라이브 구매 인증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과 인기 식기세트 등을 추첨해 증정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최신 인기 가전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특가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상을 업그레이드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