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경영’은 따뜻한 나눔 활동으로 건강하고 밝은 사회를 만들기 위한 기업과 단체들의 여러 사회공헌 활동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동행과 상생의 가치가 빛을 발하는 다양한 나눔 실천 사례를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좌측부터 슈퍼두퍼 강남점 이현우 점장, 더불어민주당 전혜숙 의원, 중곡종합사회복지관 한은경 관장 [사진제공=bhc그룹]
좌측부터 슈퍼두퍼 강남점 이현우 점장, 더불어민주당 전혜숙 의원, 중곡종합사회복지관 한은경 관장 [사진제공=bhc그룹]

【투데이신문 조유빈 기자】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연말을 맞아 나눔 활동에 나섰다.

bhc그룹은 자사에서 운영하는 수제버거 브랜드 ‘슈퍼두퍼’가 최근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중곡종합사회복지관에 겨울나기 생필품 200세트를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슈퍼두퍼에서 전개하는 첫번째 나눔 활동이다. 전날 진행된 물품 전달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전혜숙 의원, 중곡종합사회복지관 한은경 관장, 슈퍼두퍼 강남점 이현우 점장을 비롯한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기부 물품은 연말까지 복지관을 통해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소년 소녀 가장 등 관내 저소득층 200가정에게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슈퍼두퍼 관계자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이 보다 따뜻한 연말을 보내실 수 있게 물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기점으로 슈퍼두퍼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고안하면서 나눔 문화 확산에 지속 동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