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경영’은 따뜻한 나눔 활동으로 건강하고 밝은 사회를 만들기 위한 기업과 단체들의 여러 사회공헌 활동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동행과 상생의 가치가 빛을 발하는 다양한 나눔 실천 사례를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아모레퍼시픽이 기부활동을 펼치며 ‘희망2023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3억원을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부로 아모레퍼시픽은 누적 성금 100억 원에 도달하면서 ‘희망나눔캠페인 100억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아모레퍼시픽은 2002년부터 20여 년간 희망나눔캠페인에 참여 중이다. 2008년부터는 사랑의열매와 함께 하는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 사업에 성금을 지정 기부하여 취약 계층의 취업 역량 강화와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고 있다. 

뷰티풀 라이프 사업은 취약계층 여성이 경제적 자립을 할 수 있도록 취업 기반의 직무 별 맞춤 교육 및 훈련, 멘토링 등을 지원한다. 또한 가족 돌봄 서비스, 심리 상담 등 통합적인 지원을 통해 여성이 취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을 함께 해결하며 돕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오정화 지속가능경영 디비전 상무는 “아모레퍼시픽은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 나가는데 노력과 실천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