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만화카페 ‘놀숲’과 콜라보 이벤트

2024-04-19     박주환 기자
[이미지 제공=넷마블]

【투데이신문 박주환 기자】 넷마블이 신작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출시를 앞두고 콜라보 이벤트를 마련했다. 

넷마블은 내달 8일 출시 예정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와 만화카페 브랜드 ‘놀숲’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콜라보 음료 ‘레벨업 포션 에이드’ 출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게임 공식 유튜브 영상과 단행본 비교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붙여 업로드 하면 20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또 콜라보 음료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게임 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콜라보 음료 구매 시 매장당 선착순 6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게임 쿠폰을 지원한다. 

콜라보 음료는 5월 31일까지 놀숲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콜라보 진행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 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넷마블은 정식 출시 전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다양한 인게임 정보와 이벤트 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 공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