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유플투쁠’ 150만 달성…장기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 진행

2024-10-15     최주원 기자
LG유플러스 직원들이 유플투쁠 굿즈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투데이신문 최주원 기자】 LG유플러스가 월 정기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 참여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할인 혜택을 확대한다.

LG유플러스는 올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혜택 5종을 모두 제공하는 ‘유플투쁠 럭키데이’ 이벤트와 자체 제작한 유플투쁠 한정판 굿즈 25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디지털 고객경험 혁신을 위해 론칭한 멤버십 고객 대상 프로모션이다. 유플투쁠은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이용자 수 150만명을 돌파하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로 LG유플러스는 연중 가장 높은 인기를 끈 5대 혜택을 제공하는 ‘유플투쁠 럭키데이’ 이벤트와 함께 한정판 굿즈 증정 행사도 실시한다.

LG유플러스는 U+멤버십 VVIP 등급이면서 10년 이상 장기 고객 5만명을 대상으로 유플투쁠 럭키데이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2잔 ▲던킨 1만원권 ▲다이소 5천원권 ▲네이버플러스멤버십 1개월 이용권 등 인기 혜택 5종을 제공한다.

또 특정 해시태그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곤지암 리조트 숙박권 ▲BHC 뿌링클 세트 ▲던킨 아메리카노와 글레이즈드 세트 ▲다이소 1천 원 쿠폰을 증정하고, 유플투쁠 쿠폰을 다운로드하고 챌린지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 이희문 촬영 초대권과 한정판 굿즈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플투쁠 혜택을 이용하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U+멤버십’ 또는 ‘당신의U+’ 앱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특히 SNS 이벤트는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장준영 마케팅전략담당은 “많은 고객들이 유플투쁠을 애용하는 것에 대한 감사함을 담아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굿즈를 제작했다”라며 “11월까지 진행될 럭키데이 이벤트를 통해 보다 다양한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