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정기 행사 ‘올영세일’ 특집 라이브 방송 진행

2021-06-07     김효인 기자
‘올영세일’ 특집 올라이브 방송 ⓒCJ올리브영

【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올리브영이 온·오프라인 채널을 전방위적으로 활용하며 정기 행사인 ‘올영세일’ 총공세에 나섰다.

CJ올리브영(올리브영)은 7일 자체 모바일 생방송 ‘올라이브’에서 ‘올영세일’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오는 9일까지 상반기 결산 ‘올영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여름을 맞아 마련한 시즌 상품부터 올해 상반기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행사다.

특히 이번 세일에는 ‘올영세일’ 최초로 ‘올라이브’와 연계해 특집 방송을 두 차례 편성했다. 올리브영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뷰티 전문 라이브커머스인 ‘올라이브’는 올리브영 자체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날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가량 진행되는 ‘올라이브’에서는 ‘올영세일’의 특가 상품을 소개하면서 시청자와 활발한 소통을 펼친다는 것이 올리브영 측의 설명이다. 앞서 세일 첫날인 지난 3일 진행한 방송에는 평상시 대비 3배에 가까운 시청자가 몰리기도 했다. 아울러 올리브영은 방송 중 구매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경품 증정 이벤트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1년에 단 네 차례뿐인 ‘올영세일’을 전국 매장과 더불어 온라인에서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올라이브’를 활용한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며 “방송을 통해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인기 상품을 생생하게 만나보고 실속 있게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진행되는 이번 ‘올영세일’은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을 통해서도 주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