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비대면 뷰티 토크쇼 ‘썰뷰티’ 여름 특집 진행
【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CJ온스타일이 여름을 맞아 비대면 뷰티 토크쇼 ‘썰뷰티’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민웅, 최은미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썰뷰티’는 매월 셋째 주 일요일 낮 12시 30분에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전문 쇼호스트의 입담과 솔직한 제품 후기로 함께 쇼핑하는 듯한 생생한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것이 CJ온스타일의 설명이다.
오는 18일에는 여름 특집으로 탈모 고민에 도움을 주는 ‘테라픽 두피세럼’이 판매된다. 1분에 450개씩 판매되는 SNS 화제템인 해당 제품은 식약처에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을 인증받았다. CJ온스타일에서는 최초 최저가로 ‘베스트 3종 키트’를 준비했으며, 방송에서만 무료 체험분을 추가 증정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라이브톡’ 기능을 활용해 쇼호스트가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며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앱에 탑재된 기능인 ‘라이브톡’은 생방송 중 고객이 보낸 문자가 방송 창에 노출된다. 아울러 방송 중에 메시지만 남겨도 20명의 고객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이번 여름 특집과 내달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90만원 상당의 ‘에르메스 팔찌’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총 2명으로, 9월 중 CJ온스타일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콘텐츠 제작국 곽상원 사업 부장은 “비대면 시대를 맞아 기획된 ‘썰뷰티’는 간판 쇼호스트의 입담과 친밀한 소통으로 고객과의 유대감을 높이기 위해 탄생됐다”며 “이번 여름은 썰뷰티를 통해 집에서도 즐거운 뷰티 쇼핑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