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LG전자
사진 제공=LG전자

【투데이신문 변동휘 기자】 LG전자가 자사 주방가전의 고객경험과 편리함을 알린다는 목적으로 전국 100개의 인기 숙소에서 이색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는 오는 14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제주 폴개우영, 경북 하루연가, 충북 동락, 강원 서로하우스, 전남 스테이황룡 등 전국 100개 유명 숙박업소에서 ‘LG 키친 트립’을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만족도가 높은 식기세척기 등 LG 주방가전을 여행지에서 많은 고객이 체험하도록 마련됐다. 특히 주방가전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MZ세대 고객에게 LG 프리미엄 주방가전을 직접 경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최신 LG 주방가전을 여행 중에 체험하고 싶은 고객은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여행할 지역에 있는 이벤트 숙소를 선택 후 예약하면 된다.

LG전자는 숙소별로 마련된 주방가전으로 특별한 고객경험을 선사한다. 숙소를 방문한 고객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인덕션을 이용해 만든 요리와 적정 온도에 맞춘 디오스 와인셀러의 와인과 함께 특별한 식사를 준비할 수 있다. 식사를 끝낸 후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로 설거지는 물론 퓨리케어 정수기를 이용해 따뜻한 차를 마실 수도 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는 물을 100도(℃)로 끓여 만든 트루스팀으로 식기를 위생적으로 세척하는 데 탁월하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는 국내 최초 음성인식 기능을 적용해 음성만으로 출수량을 10밀리리터(mL) 단위로 정밀하게 설정하고 물을 받을 수 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인덕션은 쿼드 인버터 기술로 가열 성능이 떨어지는 저효율 인덕션 용기를 써도 음식을 2배 이상 빠르게 조리한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는 와인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 맛과 향을 더 오래 유지해준다.

LG전자는 개인 SNS에 체험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디오스 식기세척기와 퓨리케어 정수기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