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다섯 번째 봄 에디션. [사진 제공=동국제약]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다섯 번째 봄 에디션. [사진 제공=동국제약]

【투데이신문 강현민 기자】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의 출시 5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등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앰플이다.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TECA)과 독자성분 글루타씨(GLUTA-C)를 함유했으며, 기미와 주름, 탄력 등 피부 복합 고민의 원인인 멜라닌 케어에 도움을 준다.

회사에 따르면 출시 5주년 기념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다섯 번째 봄’ 에디션은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15ml)’ 본품과 ‘마데카 화이트닝 포커스 나비 마스크(9ml)’ 5매가 포함된 구성이다. 포장은 다채로운 색상의 플라워 일러스트를 더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지난 5년간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봄날처럼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가꿔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달 10일부터 주요 홈쇼핑 채널과 동국제약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