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계열사 중 한 곳만 지원 가능

[이미지 제공=CJ그룹]
[이미지 제공=CJ그룹]

【투데이신문 박주환 기자】 CJ그룹이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CJ그룹은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통해 미래 혁신성장을 이끌어 나갈 인재 확보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CJ는 CJ제일제당, CJ대한통운, CJ ENM, CJ올리브영 등 주요 계열사에서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절차를 시작한다.

CJ 이재현 회장은 ‘미래 혁신 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핵심은 인재’라며 인재제일(人材第一) 경영철학의 중요성을 강조해 왔다.

이를 위해 호칭 파괴, 전통적 인사 관행을 깬 승진 제도, 파격 채용 절차 등 선제적인 인사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지난 2022년에는 콘텐츠, 식품 등 미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기 위해 5년간 2만5000명에서 3만명에 이르는 일자리를 창출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하기도 했다. 

2024년 상반기 CJ그룹 신입사원 공개채용 지원서는 이날부터 3월말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들은 △테스트 △1차 면접 △2차 면접 △직무수행능력평가(인턴십) 등 계열사별 맞춤형 전형을 거치게 된다.  

모든 채용절차를 통과한 최종 합격자들은 7월경에 선정, 신입사원으로서 CJ그룹 입문 교육을 받는다.

지원자들은 모집 계열사 중 한 곳만 지원 가능하며 중복지원은 할 수 없다. 각 계열사의 사업분야 및 직무에 따라 다양한 맞춤형 채용 절차가 진행되고 있어 모집공고와 상세내용을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좋다.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CJ그룹 채용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