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NE1 정규2집앨범 <Crush> / ⓒYG엔터테인먼트

【투데이신문 김소정 기자】그룹 '2NE1'의 정규 2집 앨범 '크러시(CRUSH)'의 반응이 뜨겁다.

26일 밤 12시 공개된 '크러시'의 타이틀곡 <컴백홈>은 멜론, 벅스, 엠넷, 올레, 지니 등 국내 음원사이트 10개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컴백홈>은 YG엔터테인먼트 메인 프로듀서 테디와 소속 프로듀서들이 공동으로 만들었다. R&B, 레게, 힙합 등 여러 장르를 접목한 크로스 오버 댄스곡으로 복고풍 멜로디에 현대적 사운드를 입혔다.

<컴백홈>을 비롯해 '너 아님 안돼' '살아봤으면 해' '베이비 아이 미스 유(BABY I MISS YOU)' '멘붕' 등 수록곡 대부분이 차트 10위 권 안에 걸리며 줄을 세웠다.

YG엔터테인먼트는 "크러시는 '부수다' '파괴하다'라는 의미도 있지만 '상대에게 강하게 마음을 뺏기다'라는 의미로 통용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리더 씨엘이 ‘크러시’를 비롯해, ‘살아 봤으면 해’, ‘베이비 아이 미스 유(BABY I MISS YOU)’ 등 총 3곡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했으며, 자신의 솔로곡인 ‘멘붕’과 ‘스크림(SCREAM)’ 등에서 작사를 맡았다.

2NE1은 오는 3월 1일부터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두번째 월드투어 '올 오어 낫씽(ALL OR NOTHING)' 서울 공연에서 정규 2집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 2NE1 정규2집앨범  <Crush>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