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도 이제 스마트폰 마이스터!

 

스마트시대 필수품인 스마트폰을 200%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폰 마이스터 되기>가 출간됐다.

저자 안종배 한세대 미디어영상학부 교수는 스마트폰 활용 교육 현장의 경험을 토대로 스마트폰 사용 시 필수적인 기능과 다양한 활용법에 관한 내용을 알기 쉽고, 따라하기 쉬운 간결한 문체로 독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여기에 스마트폰 교육 전문가인 엠제이닷컴의 김명준 대표와 스마트폰 서비스 전문가인 스마트웨어 채규국 대표의 오랜 스마트폰 실무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이 책에 포함시켜 이 책 한권만 있으면 스마트폰의 활용 마이스터(장인)가 될 수 있도록 방법과 필요한 프로그램까지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폰은 세상을 변화시켰고, 스마트폰 마이스터 되기는 사람을 변화시킨다'를 모토로 하는 이 책은 ①스마트폰으로 이메일과 무료 영상 통화 및 녹음하기 등 실생활에 유용한 다양한 기능을 익히는 방법, ②스마트폰으로 파노라마 사진을 포함한 다양한 효과의 사진을 찍고 의미있는 자막을 사진에 삽입하고 편집하여 멋진 사진 작품을 만드는 방법, ③스마트폰으로 동영상 촬영과 편집 및 효과를 넣어 손쉽게 영상 작품을 만드는 방법, ④스마트폰으로 페이스북과 밴드(BAND) 및 카톡과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SNS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⑤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제작하고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홍보마케팅하는 방법, ⑥스마트 위치맞춤 서비스를 즐기는 방법, 그리고 점차 그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⑦스마트 모바일웹(홈페이지)을 스스로 쉽게 만들고 수정하는 방법, ⑧스마트 모바일웹을 확산하고 업무에 활용하는 방법 등을 담고 있다.

또한 이 책은 일반인들의 스마트폰 활용 능력을 배양해 생활을 좀 더 풍요롭게 할 수 있게 도와주고 대학이나 교육원에서 스마트폰 멀티미디어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재로도 활용될 수 있다.

한편 신간 구입자에게는 스마트 모바일웹(홈페이지) 제작 프로그램과 함께 모바일웹을 위한 웹하드 공간 500Mb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의 파격적인 혜택도 주어진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