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녀시대

【투데이신문 김소정 기자】소녀시대의 미니앨범 4집 타이틀곡 '미스터 미스터' 뮤직비디오가 공개 65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가 2000만건을 돌파했다. 

지난 2월 28일 오후 유튜브 SM타운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미스터 미스터' 뮤직비디오는 3일 오후 현재 조회수 2008여만 건을 기록하고 있다.

'미스터 미스터' 뮤직비디오는 공개된지 불과 13일 만에 1000만건을 넘겼으며, 올해 유튜브에 공개된 케이팝 뮤직비디오 가운데 처음으로 2000만건 돌파했다.

앞서 소녀시대는 지난해 정규 4집 타이틀곡 '아이 갓 어 보이' 뮤직비디오로 미국 유튜브 뮤직 어워드에서 '올해의 뮤직비디오'를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