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이경은 기자】네이처리퍼블릭은 다가오는 한가위에 소중한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29일 네이처리퍼블릭에 따르면 네이처리퍼블릭은 연령과 성별에 맞는 기초 스킨케어부터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헤어 제품까지 인기 제품을 모아 2~5만원대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는 각종 뷰티 어워드를 통해 제품력을 검증받은 제품들로 실속 있게 구성했으며 자연을 담은 디자인 패키지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른 추석에 연휴 이후 찾아올 환절기에도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좋은 선물로 초록 멤버십 회원들은 특별히 10~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스네일 솔루션’ 2종 기획세트
: 영양 부족으로 탄력을 잃은 중년층 피부를 위한 피부 집중 케어 라인.

‘스네일 솔루션’은 청정 지역의 고농축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피부의 에너지를 강화시켜 주는 미백과 주름개선의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 해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되찾는데 도움을 주며 어두운 피부톤과 탄력 개선, 윤기 부여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솔루션을 제공해 약해진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준다. 또한 부활초 캘러스 배양 추출물이 영양을 더해 피부를 더욱 매끄럽게 가꿔준다. ‘스네일 솔루션’ 2종 기획세트는 스킨 부스터(120ml)와 에멀전(120ml)으로 구성됐으며 대용량 샘플(각 30ml)이 내장돼 있다.

 
- 스네일 솔루션 90 스킨 부스터(120ml)
- 스네일 솔루션 80 에멀전(120ml)
- [증정품] 대용량 샘플 2종: 스킨 부스터(30ml), 에멀전(30ml)

■ ‘아르간 에센셜 헤어’ 3종 기획세트
: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딥케어 헤어 케어 라인.

‘아르간 에센셜 헤어’는 고농축 유기농 아르간 오일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회복시켜 주는 헤어 집중 케어 라인이다. 아르간 오일이 모발 한 올 한 올을 부드럽게 감싸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며 로즈힙 오일과 달맞이꽃 오일이 엉킴, 푸석거림 등의 개선을 도와 실크처럼 부드러운 건강한 머릿결로 가꿔준다. 특히 무실리콘의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샴푸’는 모바일 뷰티 매거진 <뷰티톡>에서 진행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국내외 브랜드들을 제치고 ‘BEST’로 선정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르간 에센셜 헤어’ 3종 기획세트는 샴푸(300ml)와 컨디셔너(300ml), 헤어팩(200ml)으로 구성됐다.

 
-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샴푸(300ml)
-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컨디셔너(300ml)
- 아르간 에센셜 헤어팩(200ml)

■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3종 기획세트
: 건조함으로 푸석해진 20~30대 피부를 위한 수분 케어 라인.

‘슈퍼 아쿠아 맥스’는 강원 심층수와 30가지 해양 식물의 에너지가 메마른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가꿔주는 수분 라인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해수와 청정 해양 식물의 보습 성분이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보습과 활력을 선사한다. 특히 수분크림은 블라인드 테스트를 비롯해 각종 어워드에서 7관왕을 기록하며 출시 후 현재까지 1천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제품이다.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기획세트는 토너(150ml)와 에멀전(150ml), 수분크림(80ml)으로 구성됐으며 대용량 샘플로 함께 내장돼 있다.

 
-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토너(150ml)
-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에멀전(150ml)
-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80ml)
- [증정품] 대용량 샘플 3종: 토너(20ml), 에멀전(20ml), 에센스(5ml)

■ ‘효모발효 더퍼스트 옴므’ 2종 기획세트
: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꿈꾸는 남성 피부를 위한 화이트닝 라인.

‘효모발효 더퍼스트 옴므’는 청정 쌀을 화산 암반수로 발효한 효모발효물을 함유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라인이다. 프레시한 향으로 남성들도 부담 없이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대나무, 편백나무 등 10가지 우드 성분이 피부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세안 후 토너를 솜에 적셔 부드럽게 닦아내고 산뜻한 느낌의 로션을 부드럽게 발라 흡수시켜 주면 칙칙한 피부톤을 맑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효모발효 더퍼스트 옴므’ 2종 기획세트는 스킨 (125ml)과 에멀전(125ml)으로 구성됐으며 동일 라인의 대용량 폼클렌저(50ml)가 함께 들어있다.

 
- 효모발효 더퍼스트 옴므 스킨(125ml)
- 효모발효 더퍼스트 옴므 로션(125ml)
- [증정품] 대용랑 샘플: 효모발효 더퍼스트 옴므 폼클렌저(50ml)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