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소정 기자】‘발라드 요정’으로 불리는 신지훈은 1일 오전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채널을 통해서 오는 2일에 발표하는 신곡 '울보'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속 신지훈은 느리게 돌아가는 회전목마와 불타오르는 피아노가 놓여진 쓸쓸하고 몽환적인 느낌의 놀이공원을 배경으로 하고 홀로 앉아있다.

촉촉한 눈동자로 조용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차분한 눈빛은 아픔을 간직한 것처럼 보인다.   

여기에 신지훈은 특유의 맑고 청아한 보이스로 "울지말아요. 울지말아요 이젠 웃어요" 라는 가사를 읊조리며 짧지만 강한 흡입력을 보여주고 있다.  

신지훈의 이번 디지털 싱글 ‘울보’는 올 가을 지친 이들의 어깨를 다독이며 위로하는 가사를 담은 ‘감성 힐링송’이다.

특히 신지훈 특유의 절제된 듯 담담한 보이스와 고음의 대비로 묘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서쪽 하늘’, ‘까만 안경’ 등 발라드 명곡들을 만든 작곡가 윤명선이 프로듀싱했으며 함춘호, 신석철 등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신지훈을 위해 뭉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피겨 스케이팅 선수 출신으로 꾸밈없는 음색을 선보여 주목 받았던 신지훈이 이번 신곡 '울보'를 통해 한층 성숙한 감성으로 치유의 마법을 담아 그 동안 사랑 받아 온 발라드 곡들에 이어 신지훈의 성장을 또 한번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신지훈의 신곡 ‘울보’는 이달 2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