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투데이신문 김소정 기자】소녀시대의 유닛 태티서(태연 티파니 서현)가 선공개곡 ‘내가 네게(Whisper)’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다.

13일 0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소녀시대-태티서의 2번째 미니앨범 수록곡인 ‘내가 네게(Whisper)’는 현재 벅스, 지니, 올레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선공개된 수록곡 ‘내가 네게(Whisper)’는 달콤하고 따뜻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하이브리드 미디움 팝곡이다. 태연과 티파니, 서현의 보다 성숙해진 보컬을 만날 수 있어 이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특히 소녀시대-태티서는 오는 16일 낮 12시, 타이틀 곡 ‘Holler’를 비롯한 새 앨범 수록곡 전곡의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 ‘Holler’를 개최, 다양한 신곡 무대도 최초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지난 11일부터 소녀시대-태티서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태티서의 새 미니앨범 ‘Holler’는 18일 발매되며,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