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소정 기자】비보이 팝핀현준(35)이 항공사로부터 200만원 상당의 비행기 티켓을 협찬 받고도 불만을 토로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물의를 빚고 있다. 

팝핀현준은 지난 9월 1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미국 간다. 이번 여행은 아시아나 협찬이다. 이왕 해줄 거면 비즈니스를 해주지. 하여간 해주고도 욕먹어요. 자리 배정도 안 해서 2층 가운데. 다음부터 대한항공으로 간다"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팝핀현준이 당시 탑승한 아시아나 항공 로스앤젤레스 행 트래블 클래스 편도 항공권은 200만원 안팎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 같은 내용의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기업으로부터 적지 않은 금액의 협찬을 받았음에도 SNS에 공개적으로 불만을 적은 것은 문제가 있다며 비난을 쏟아내고 있다. 이에 팝핀현준은 해당 글을 삭제한 상태다.

비난이 수그러지지 않자 팝핀현준은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공식 사과했다.

팝핀현준은 "지난 9월 미국 LA한인회에서 주최한 현지 한인축제에 공연초청을 받았다. 해외에서 열리는 공연이라 진행과정에서 우여곡절이 많이 있었다"며 "출국하기 위해 인천공항에 도착 했을 당시 항공권 관련 한인회와 항공사간 소통이 잘 되지 않았고 그로 인해 여러 상황이 좋지 않아 순간의 감정을 다스리지 못하고 욱해서 글을 올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공항에 도착해서야 한인회와 아시아나가 협조해서 항공권 티켓을 준비한 것도 알게 됐다"며 "앞뒤 상황 설명없이 순간적인 감정으로 경솔한 발언을 한 점 정말 변명의 여지 없이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