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 배경에 사진발 살려주는 ‘셀피 아웃도어 룩’ 인기

【투데이신문 김지현 기자】본격적인 봄꽃 개화시즌이 왔다. 이번 주말 만개한 봄꽃을 즐기기 위해 봄 산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점차 늘고 있다. 따사로운 햇볕과 만개한 봄꽃을 배경으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셀피’한 장 남기는 것은 봄 산행의 필수코스다.

그러나 야외에서 셀피를 잘 찍는 게 생각보다 쉽지 않다. 오직 자연광에만 의지해 빛 조절이 쉽지 않고, 총천연색의 나뭇잎과 꽃에 묻혀 얼굴이 칙칙해 보이기 쉽기 때문이다. 성공적인 봄 산행 셀피를 찍기 위해서는 한 낮의 직사광선을 피하고, 가급적 렌즈를 가까이에서 찍어 이목구비를 또렷하게 하는 것이 하나의 요령이다. 무엇보다 무채색보다는 화사하고 밝은 색상의 의상을 착용해 얼굴 톤을 한층 밝게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센터폴 관계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을 통해 자신의 생활을 공유하는 이들이 꾸준히 늘면서 ‘셀피 전성시대’라고 볼 수 있다. 때문에 ‘사진발’ 잘 받는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에 대한 관심도 꾸준히 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특히 봄철이 되면 근교 나들이나 벚꽃놀이를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면서 패션성이 가미된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꾸준히 찾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센터폴, 애정지수 높이는 ‘연인 셀피룩’ 제안

연인이나 부부의 경우 봄 산행을 계획했다면, 애정지수를 높일 수 있는 화사한 커플룩을 입고 봄꽃을 만끽해보자.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CENTER POLE)’에서 올 시즌 선보인 커플 재킷 ‘로잔 방수 재킷’은 연인 케미를 살려주는 ‘연인 셀피룩’으로 안성맞춤이다.

남성용 재킷은 오렌지와 베이지, 블루 등 3가지 색상, 여성용 재킷은 오렌지, 옐로우, 그린, 블루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같은 듯 다른 느낌의 세련된 커플 룩을 완성시켜준다.

밝고 화사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뿐 아니라, 방풍, 투습 기능의 2L(Layer) 소재를 사용해 기능성 또한 놓치지 않았다. 3D 입체 패턴을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자유로운 움직임을 강화해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야외 데이트를 즐기는 액티브한 연인에게 추천한다.

   
 

네파, 생기를 불어넣는 오렌지 컬러재킷으로 피부톤 UP!

오렌지 컬러는 혈색이 좋아 보이게 만들어주어 오렌지 컬러를 입고 사진을 찍으면 피부톤을 한층 밝게 만들어주고, 더욱 생기 있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네파에서는 선명하고 밝은 오렌지 컬러의 ‘아이코닉 시리즈 안타레스 방수 3L 재킷’을 ‘셀피 아웃도어 룩’으로 추천한다.

이 제품은 강렬하고 선명한 2도 배색으로 앞뒤 컬러에 반전을 줬다. 후드 부분까지 입체 패턴이 들어가 뜨는 현상 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후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토퍼와 스트링 비드는 절개안쪽으로 디자인돼 깔끔하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스트레치가 되는 3L 원단을 사용한 제품으로 활동성에 주안점을 뒀다. 어깨 부분에는 미끄러짐 방지 기능을 위해 가슴 지퍼부터 어깨 등 뒤로 넘어가는 부분까지 실리콘 프린트를 적용했다.

   
 

K2, 봄 기운 가득 담은 파스텔 톤 아이템으로 ‘동안 효과’ 선사

K2의 ‘플라이워크 W/S 재킷’은 블루, 코랄 등 알록달록 화사한 파스텔 컬러로 출시된 바람막이 재킷으로색생만으로도 봄의 산뜻함이 느낄 수 있다.

스타일을 중요시 하는 여성들을 위해 슬림한 허리 라인을 강조했으며 보온과 방풍, 투습 기능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도록 개발해 일교차가 심하고 날씨 변화가 잦은 봄, 황사나 꽃샘 추위로부터 몸을 보호해준다.

360도 전방위로 쾌적한 신체 밸런스를 돕는 K2의 ‘브리드(BREATHE) 360’ 시스템이 반영된 제품으로, 방풍 기능뿐만 아니라 통풍이 잘 돼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늘 상쾌함을 유지시켜준다.

   
 

노스페이스, 은은한 컬러 재킷으로 차도녀 느낌 셀피 완성

평소 도시적인 이미지를 선호하는 여성이라면 봄 산행에서도 원색적인 아이템보다는 은은한 라이트 그레이나 파스텔 블루 컬러의 아웃도어 룩을 제격이다.  밝지만 튀지 않는 은은한 컬러가 사진에서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해 준다. 

노스페이스는 '뉴 텔러스 재킷'은 봄 산행 시 날씨 변화에 신체를 보호하면서 화사한 컬러를 적용해 가볍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이 제품은 파스텔 블루, 라이트 그레이, 코럴 등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색상과 세련된 스타일로 산에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한층 향상된 하이벤트 소재와 얇고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탁월한 나일론 립스톱 원단을 혼용해 활동성과 쾌적성을 더욱 높였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