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송선희 기자】올 여름 강력 추천 코미디로 자리매김 한 <미쓰 와이프>가 극 중 엄정화, 송승헌 부부의 남다른 부부 호흡을 엿볼 수 있는 스틸을 공개해 화제다.

<미쓰 와이프>는 잘 나가는 싱글 변호사 ‘연우’가 우연한 사고로 졸지에 남편과 애 둘 딸린 아줌마로 한 달간 대신 살게 되면서 겪게 되는 유쾌한 인생반전 코미디 영화다.

동네방네 소문난 닭살 부부에서 갑작스런 인생반전으로 하루아침에 위기의 부부가 된 ‘연우’와 ‘성환’은 티격태격하는 예측불허 스토리로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싱글 변호사에서 아줌마로 뒤바뀐 인생을 살게 된 ‘연우’가 난생처음 보는 남편 ‘성환’의 애정 공세에 당황하며, 스킨십은커녕 근처에도 못 오게 하는 모습을 담은 스틸은 부부 사이에 위기가 시작됐음을 알리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겉은 아줌마지만 속은 여전히 싱글 변호사인 ‘연우’가 자신에게 닥친 현실을 부정하며 온갖 사건사고를 벌이지만 오히려 포기하지 않고 더 큰 사랑으로 그녀를 믿어주고 지켜주는 백점만점 자상한 남편 ‘성환’의 모습은 ‘연우’ 뿐만 아니라 여성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게다가 술을 마시며 서로에게 진심 어린 속마음을 털어놓는 모습이 담긴 스틸은 ‘연우’가 ‘성환’을 향한 자신의 감정을 확인함과 동시에 이를 통해 점차 아내이자 엄마로 변해가는 계기가 되어 한층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여기에 개성과 매력 넘치는 엄정화, 송승헌의 완벽한 부부 호흡과 리얼하고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가 어우러져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한편 <미쓰 와이프>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