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소정 기자】연극 ‘엽기적인 그녀’가 추석을 맞아 특가 할인과 선물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9월 개막한 연극 ‘엽기적인 그녀’는 창작연극 사상 최단기간 1만 관객을 돌파했다. 또한 ‘인터파크 티켓’ 관객평점 9.7점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같은 관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연극 ‘엽기적인 그녀’는 영화보다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추석 할인을 마련했다.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추석 연휴 기간인 오는 26부터 29일 공연을 ‘Happy 추석 특가’ 권종으로 예매 시 전석 70% 할인 된 9000원에 할인가 예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Happy 추석 특가’로 예매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ARLICCO 황제마늘 SET, 클리오 BB크림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귀성길에 오른 관객들을 위한 ‘추석맞이 승차권 할인(할인가 8000원, 10월 4일 공연까지)’도 준비돼 있다. 9월 한 달 간 탑승한 승차권(버스, 기차 등)을 소지한 관객이라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연극 ‘엽기적인 그녀’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대학로 아츠플레이씨어터에서 오픈 런으로 공연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