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소정 기자】“넌 세상에 존재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아주 특별하단다”

감성인형극 <목수장이 엘리>가 오는 3월 23일부터 코엑스아트홀에서 개막한다. <목수장이 엘리>는 50만 관객을 동원한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의 스토리를 인형극으로 재탄생시켜, 아이들과 학부모들의 사랑과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웰메이드 어린이 공연이다.

<목수장이 엘리>는 개성만점인 목각 인형들과 연기파 배우들의 매력적인 앙상블 무대, 라이브 연주가 어우러져 관객들의 눈과 귀를 한껏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작품은 <넌 특별하단다>, <종이아빠>, <엄마는 안가르쳐줘> 등으로 아동극에 오랜 노하우를 지닌 제작사 아트컴퍼니 행복자 제작진의 신작이다. 따뜻하고 감성적인 어린이 공연을 제공하고자 하는 코엑스아트홀에서 특별 초청한 작품이기도 하다.

<목수장이 엘리>는 전 세계적으로 1000만 부 이상 판매된 맥스 루케이도의 밀리언셀러 동화를 원작으로한 인형극이다. 아름다운 인형나라에 살고 있는 포포의 특별한 모험을 통해 웃음과 감동, 교훈을 느끼게 하는 작품이다. 특히 열리고 펼쳐지고 세워지고 사라지는 다양한 무대효과가 기존의 인형극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어린이 관객들로 하여금 새로운 시선으로 상상하고 꿈꿀 수 있게 한다.

2015 춘천인형극제 국내작 보부상 초청, 2015 경기인형극제 국내작 공식 초청 등 작품성을 인정 받은 <목수장이 엘리>는 아름답고 소중한 아이들에게 자존감과 행복감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목수장이 엘리>가 개막하는 코엑스아트홀은 공연 관람 뿐만 아니라 영화, 전시, 쇼핑 등 다양한 문화생활을 한 자리에서 누릴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온 가족 문화 나들이에 안성맞춤인 공연장이다. 또한 코엑스 아쿠아리움과의 제휴 패키지 티켓을 마련해 관객들이 더욱 알뜰하게 코엑스 나들이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나는 라이브 연주와 율동, 감동적인 스토리가 한껏 어우러진 감성인형극 <목수장이 엘리>는 인터파크를 통해 3월 3일부터 예매가능하다. 다음달 30일까지 조기예매 시 특별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