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지현 기자】LF(대표 오규식)가 국내에서 전개하는 파리의 감각적인 브랜드 ‘바네사브루노(VANESSABRUNO)’에서 2016년 S/S(봄/여름) 시즌을 맞아 사랑스러운 느낌의 ‘베이비 카바스백(baby cabas bag)’을 출시했다.

전세계에서 3분에 1개씩 판매되고 있는 카바스백이 작은 사이즈로 재탄생된 ‘베이비 카바스백’은 미니백과 캐주얼 열풍을 이은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여성 고객들의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베이비 카바스백은 9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선보이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트랩이 내장돼 있어 크로스백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프랑스 현지에서 권위있는 장인들의 수공예 작업을 통해 제작되는 카바스백은 일명 ‘스팽글백’이라 불며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품질은 물론 매 시즌마다 트렌드를 담은 새로운 소재와 컬러, 패턴으로 끊임없이 진화해 많은 패션 피플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LF 숙녀2사업부 김선미 사업부장은 “최근 여성복 브랜드에서는 의류뿐만 아니라 액세서리로 패션 트렌드와 브랜드 콘셉트를 표현하는 경향이 강하다”며 “감각적인 컬러감과 작은 사이즈로 새롭게 선보이는 ‘베이비 카바스백’이 이번 시즌 바네사브루노를 대표하는 인기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감각적인 프렌치시크 룩을 완성시켜줄 바네사브루노의 베이비 카바스백은 전국 바네사브루노 매장 및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9만8000원.

한편, 프랑스의 유명 디자이너 ‘바네사브루노’가 론칭한 바네사브루노는 자연친화적 소재로 부드럽고 가벼운 실루엣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으로 인위적으로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하는 파리의 컨템포러리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