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직영운영하고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천 부평학원에서 ‘2017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 D-100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지난 17일부터 24일까지 열린 이번 행사는 인천 부평학원 외에도 서울 대방과 수원, 천호, 부산 서면, 부천, 노원학원에서도 차례로 진행된 바 있다.

행사에서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에.공.회) 임원진들과 학원 관계자들이 준비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고소한 팝콘 나눔부터 에듀윌 ‘합격이 닭’, ‘열공이 닭’ 캐릭터와의 포토타임, 합격기원 메시지 쓰기 등이 실시됐다.

행사 말미에는 수험생들을 위해 임원진들이 준비한 합격 떡과 과일 도시락, 음료, 필기구 선물세트 증정 등이 이어져 행사 내내 즐거운 분위기로 가득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날만큼은 수강생들도 시험 공부의 고단함을 잠시 잊고 즐겼다”고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천 부평학원 D-100 행사에 참석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인천 부평지회 27기 이종엽 회장은 “체력적으로나 심리적으로나 제일 지치는 순간이다. 그렇기 때문에 체력 관리와 마인드 컨트롤이 매우 중요하다”며 “현업에서 여러분과 공동 중개하는 날을 기다리겠다”며 수강생들을 격려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심정욱 교수는 “여름이라서 체력적으로 가장 힘든 시기가 바로 지금인데 마지막까지 흔들리지 말고 지금처럼 잘 이겨 내시기를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처럼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은 7곳의 직영 학원과 더불어 온라인 강의, 우수한 교재를 통해서도 접할 수 있다. 학원과 온라인 강의의 경우, 우수한 시설과 환경은 물론 합격을 위한 최상의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지난해 KRI한국기록원 최대 합격자 배출을 공식 인증 받았다.

또한 에듀윌이 선보이고 있는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을 비롯한 각종 교재는 YES24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