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소방공무원 시험에 대비하는 회원 및 수험생들을 위해 ‘처음 시작하는 소방공무원 교과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하반기 소방공무원 추가 시험이 10월로 확정됨에 따라 이를 노리는 수험생들의 움직임이 바빠지고 있어 해당 교재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처음 시작하는 소방공무원 교과서’에는 소방 수험생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시험 정보가 담겨 있다. 또한 소방학개론과 소방관계법규 등 각각의 과목 특성에 맞는 구성으로 기본 개념 습득이 가능하며 소방 특채생들을 위한 소방 생활영어 표현 100도 포함돼 있다.

해당 교재 증정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신청한 신규회원에게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된다. 현재 매일 빠른 마감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준비생을 위한 ‘SUPER 평생회원반’과 ‘2018 확대채용 전담반’ 과정 역시 운영 중에 있다. 평생회원반은 체력과 면접 온라인 특강을 제공하며, 확대채용 전담반의 경우 합격 시 전액 환급, 불합격 시 1년 추가 연장이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올해 추가경정예산이 통과하면서 9급공무원 준비생들이 하반기 추가채용을 노리고 있다”며 “에듀윌 교재와 각종 커리큘럼, 학원을 통해 더욱 시너지 효과를 얻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9급공무원을 위한 다양한 합격 교재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는 각종 온라인서점은 물론 에듀윌 도서몰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