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여름방학을 맞이해 많은 대학생들이 취업 스펙 쌓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매경TEST 시험은 경제‧경영 분야 지식을 공부할 수 있음은 물론 취업 시 가산점을 주는 대기업이나 공기업들도 있어 응시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한 ‘2017 에듀윌 매경TEST 2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와 인터파크 도서에서 관련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는 소식이다. 아울러 교보문고 등의 온라인서점에서도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제44회 메경TEST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2017 에듀윌 매경TEST 2주끝장’ 교재는 시험 마무리 학습을 하는 매경TEST 독학 수험생들에게 적합한 교재로 알려졌다. 방대한 경제 및 경영 이론을 출제 확률이 가장 높은 85개 핵심이론으로 압축해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핵심테마 이론 학습 후 실력을 바로 점검할 수 있는 대표 문제와 실제 시험 유형과 난이도를 반영한 파이널 실전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다. 여기에 O/X 문제 및 빈칸채우기 쪽지 시험으로 개념 반복과 약점 체크가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매경TEST 시험에 대한 취준생들의 열기가 높아질수록 에듀윌 교재 역시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다”며, “2017 에듀윌 매경TEST 2주끝장 교재 구입 시 에듀윌 도서몰에서 저자 직강 고난도 핵심 테마 보충 특강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그 밖에도 에듀윌은 매경TEST를 비롯한 한경테샛(TESAT) 교재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공기업 NCS 및 대기업 인적성 시험에 도움되는 각종 인적성/NCS 교재 역시 출간해 취업준비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2017 에듀윌 매경TEST 2주끝장’ 교재는 예스24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서점과 에듀윌 도서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