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내년 세무직공무원에 도전하는 공시생을 위한 ‘평생회원반’과 ‘연간회원반’을 론칭하고 운영 중이다.

9급 세무직 공무원은 점차 수요가 증가중인 직렬로, 일반 행정직 대비 경쟁률과 커트라인이 낮다. 세무직 공무원은 국세, 지방세에 관한 행정사무 종사 경력을 인정받아 세무사 시험의 일부를 면제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세무직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각종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수험생은 예상 수험기간에 따라 평생회원반과 연간회원반 중에 선택 가능하다.

평생회원반은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과정으로, 언제든 합격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또한 학원 라이브 강의를 함께 제공하고, 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들 중 자신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집에서도 경쟁자들 간 치열함을 유지할 수 있다.

연간회원반은 월 4만원대에 1년간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과정이다. 이 과정은 초시생들을 위한 프리스쿨과 모의고사, 진단고사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두 과정 모두 철저한 학습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독한에듀윌’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공시생들과 경쟁을 유지할 수 있고, 수험기간 동안 생활습관을 독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관리를 실시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7급, 9급 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기본서, 모의고사, 영단어 등 각종 수험서를 출간중이다. 특히 <9급공무원 행정학 모의고사>는 7월 4째주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관련분야 주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