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한 <2017 에듀윌 NCS 코레일‧한국철도공사 NCS> 교재가 8월 4일 금요일 기준, 교보문고 온라인 수험서 분야 주간베스트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달 27일부터 8월 3일까지 교보문고 온라인서점 내에서 판매중인 취업/수험서 분야 도서 중 판매량이 가장 높았다는 의미다.

에듀윌은 하반기 채용을 앞두고 코레일을 비롯, 한국전력공사, 한국수력원자력공사 등의 공기업과 대기업 취업을 위한 각종 교재를 출판중이다.

이 중 특히 코레일 취업을 위한 <2017 에듀윌 NCS 코레일‧한국철도공사 NCS> 교재의 돌풍은 연일 수험생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7월 28일 기준, 이 교재는 YES24와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홈페이지에서 4대서점 수험서/자격증 일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해당 교재의 인기는 오는 19일 시행 예정인 한국철도공사 필기시험을 앞두고 코레일NCS를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들의 선택을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2017 에듀윌 NCS 코레일‧한국철도공사 NCS> 교재의 특장점은 NCS와 PSAT가 결합한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 등의 고난도 문제를 구성해 아무리 어려운 문제가 나와도 당황하지 않고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준다.

뿐만 아니라 실전 모의고사 4회분과 상반기 채용 NCS 시험이었던 2017년 4월의 최신 기출 유형을 집중 분석해 호평을 받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 교재는 한국철도공사‧코레일 NCS를 빠르게 준비하려는 취업준비생들이 선호해 주고 있다”며, “이에 더욱 시너지 효과를 불어 넣어 주기 위해 본사 도서몰에서 코레일‧한국철도공사 NCS 3일끝장 인강도 무료로 제공 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 코레일‧한국철도공사 NCS 3일끝장 교재와 인터넷 강의는 각각 4대 온라인서점과 에듀윌 도서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