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JTBC ‘오늘굿데이’ 방송 캡처>

【투데이신문 김지현 기자】 JTBC ‘오늘굿데이’에서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사례자들이 출연, 안티에이징 피부관리 방법에 ‘플라즈마(플라스마)’가 효과적임에 대한 내용을 다뤄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고온 다습한 장마철 무더위로 피부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이때 특히 콜라겐 생성 촉진으로 인한 피부재생, 피부탄력 관리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각종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황색포도상구균’, ‘아크네균(여드름균)’의 살균 효과도 있다는 것이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전파를 타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송에 출연한 사례자는 플라즈마 피부관리를 통해 평소 피부관리를 하는 모습과 실제 나이인 38세보다 훨씬 어려 보이는 동안 미모 공개돼 장성규와 신우식, 2MC는 물론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플라즈마를 직접 경험한 사례자는 “트러블성 피부라 민감해서 쉽게 뒤집어지고 트러블도 자주 올라오는 피부였는데 이게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나왔다고 해서 사용하게 됐다”고 전하며 플라즈마 피부관리에 대한 흡족한 모습을 보였다.

피부과 전문의는 “플라즈마 이온 에너지는 피부 유해균을 제거하고 콜라겐과 단백질 형성을 촉진하여 피부재생과 탄력에 도움을 주고 있어 최근 미용 시술 목적으로 많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플라즈마에 대한 효과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JTBC ‘오늘굿데이’ 방송에 등장한 ‘플라즈마 플라베네’ 피부관리기는 아토피안심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사용가능하며,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 안티에이징 등에 관한 효과가 입증된 제품으로 진피치밀도, 주름, 속탄력과 피부톤, 피부결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 피부탄력 관리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확인돼 뷰티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