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지현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와 인천시가 주최하고 (재)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원장 박윤배)가 주관해 인천콘텐츠코리아랩에서 오는 9일 오후 3시부터 김미경 강사를 초청해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인생 이야기, 인생미(美)답’을 주제로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를 개최한다.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는 콘텐츠 분야별 전문 강의 및 맞춤형 세미나를 통해 콘텐츠 분야의 창작 소양을 증진할 수 있는 오픈 강좌다. 폭넓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구상하게 해 창작자들에게 활발한 창작 활동을 고취 시키기 위해 운영되는 프로그램이다.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 1회차 연사인 김미경 강사는 '인생미답', '언니의 독설', '드림온' 등의 저자다. 꿈과 희망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진솔한 공감 능력과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시원한 화법을 바탕으로 대중에게 전달해 꿈 전도사이자 국민 멘토로 불린다.

이번 강연은 김미경 강사의 솔직 담백한 토크에 싱어송라이터 성해빈씨의 감미로운 보컬 공연이 함께 한다. 일상과 창작의 과정 속에서 자칫 떨어질 수 있는 자존감을 회복하고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애썼던 김미경 강사의 철학과 인생 경험을 바탕으로 참가자들과 소통하며 자신을 위한 답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아이디어 생성 프로그램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는 창작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오는 8일까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