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한샘인테리어 강북구청점은 장위동 코오롱 하늘채, 의정부 민락 엘레트, 의정부 민락지구 반도유보라 등 신규 입주 아파트 입주 고객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샘 베스트 붙박이장인 헤링본 아이보리, 브라운 최대 30% 할인, 한샘 베스트 매트리스 컴포트아이 3000 노블 Q 매트리스를 40% 할인 등 입주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실시된다.

한샘 강북구청점은 입주가구 외에도 생활용품, 커튼, 부엌/욕실관등이 함께 전시돼 있어 한번에 인테리어 전반을 상담 받을 수 있다. 한샘 강북구청점 관계자는 “입주 고객님들이 입주 가구 외에 커튼, 생활용품, 부엌/욕실까지 한번에 상담을 받고 한번에 계약을 진행하여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또한 한샘인테리어 강북구청점은 이달 4일부터 12월 3일까지 매장 단독 이벤트로 한샘강북구청점 혼수, 이사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오픈한 강북 최대 규모의 입주가구·인테리어 전문 매장인 한샘인테리어 강북구청점은 가을 결혼, 이사철을 맞아 방문 고객에게 방문, 상담 시 무료 실측 서비스 와 3D 공간 설계 상담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샘인테리어 강북구청 단독으로 방문 고객 중 견적 상담 시에 송월 타월 2P set(시중가 1만원 상당)를 증정하고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볼프 알펜그로우 양수냄비 1개(개당 9만원 상당)를,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볼프 알펜그로우 스텐 냄비 3종 세트(시중가 22만원 상당)를,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테팔 스페셜 매직 핸즈 7P 세트(시중가 24만원 상당)를, 5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행남자기 매화골드 16P 반상기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여기에 신한카드 결제 시 5개월 무이자 할부, 결제 구간별 캐쉬백 (50만원 결제 시 1만원, 100만원 결제 시 2만원, 2만원 결제 시 4만원, 300만원 결제 시 6만원) 행사도 단독으로 진행한다.

한샘 강북구청점 관계자는 “현재 한샘 본사가 주관해서 진행하는 이벤트, 견적 및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신한카드 캐쉬백 이벤트를 모두 중복 적용할 수 있는 사상 최대 규모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규 아파트 입주 고객에게는 입주 이벤트와 해당 세가지 이벤트가 중복 적용돼 최대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한샘 강북구청점은 입주가구 외에도 생활용품, 커튼, 부엌/욕실관등이 함께 전시돼 있어 한번에 인테리어 전반을 상담 받을 수 있다. 추가 이벤트와 상담 및 견적 문의는 한샘인테리어 강북구청점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