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13일까지 ‘2년 연속 합격자수 최고기록 공식인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에듀윌은 앞서 지난 1월 24일 공식 기록 인증 기관인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공인중개사‘2년연속 합격자수 최고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이는 2016년에 이어 두번째다.

에듀윌이 이번에 마련한 이벤트는 ‘빈칸 맞추기’와 ‘SNS 최다 공유’  등 두 가지다. 

‘빈칸 맞추기’ 이벤트는 ‘에듀윌, 2년 연속 OOOO 최고기록 공식 인증’ 안에 들어갈 단어를 맞추면 된다. 에듀윌 10만원 수강할인권과 무료특강이 제공된다. 수강할인권은 공인중개사, 검정고시, 행정사,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시설관리사 등의 자격증 과정과 9급공무원, 7급공무원, 계리직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직공무원, 공기업전기직도 적용된다.

‘SNS 최다 공유’ 이벤트는 지하철, TV, 유튜브, 신문 등에서 볼 수 있는 에듀윌의 광고 사진을 촬영해 자신의 SNS에 등록하면 참여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에듀윌 플래너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에듀윌 광고를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뒤 해당 SNS 페이지 URL을 에듀윌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