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자체 사회공헌활동 BSR ‘해바라기 봉사단’ 3기 모집
bhc치킨, 자체 사회공헌활동 BSR ‘해바라기 봉사단’ 3기 모집
  • 이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19.01.03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
ⓒbhc

【투데이신문 이하늘 인턴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자체 사회공헌활동 ‘BSR(CSR+bhc)’ 프로그램 중 하나인 ‘해바라기 봉사단’ 모집에 나선다.

bhc는 오는 16일까지 해바라기 봉사단 3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대학생 청년 봉사단으로 지난 2017년 1기를 시작으로 지난해 12월 2기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들은 아동 및 장애우 복지시설, 노인복지관, 유기동물 보호시설 등 지역사회 곳곳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bhc는 단체 활동, 팀별 활동 등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서울 및 수도권 대학생(휴학생 포함)을 대상으로 총 5명씩 두 개의 팀으로 구성되는 10명의 봉사자를 모집한다. 해바라기 봉사단 3기는 다음달부터 올해 12월까지 총 11개월동안 활동하게 된다.

봉사단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과 최종 선발자 등의 정보는 bhc BCR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bhc는 오는 21일 최종 선발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bhc는 봉사단 활동비 전액을 부담하고, 활동별 우수자를 선정해 소정의 장학금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봉사단 활동 수료자 전원에게는 bhc 입사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bhc 김동한 홍보팀 팀장은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새해에도 BSR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며 “이번 봉사단 모집에 도전정신과 리더십이 뛰어난 청년들이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