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소정 기자】  영상콘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가 에이틴2 OST ‘스며들기 좋은 오늘’ 뮤직비디오를 9일 공개하자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백예린이 부른 OST ‘스며들기 좋은 오늘’ 뮤직비디오는 플레이리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리스트는 ‘스며들기 좋은 오늘’ 티저와 이나은 배우가 직접 부른 ‘스며들기 좋은 오늘’ 커버리스트를 선보인 뒤 팬들의 뮤직비디오 공개 요청이 잇따르자 음원 발매 전 뮤직비디오 공개를 결정했다. 음원은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스며들기 좋은 오늘’은 김하나(이나은) 테마곡이다. 지치고 힘든 하루를 보낸 이들을 위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김조연에서 김하나로 성장해가며 김하나가 진정한 인생 친구를 만나는 내용이 그려졌다.

백예린 특유의 몽환적인 음색과 감성이 더불어져 영상의 감동을 더한다. 백예린의 ‘스며들기 좋은 날’은 음원 차트 올킬 신화를 함께 탄생시킨 프로듀서 구름이 의기투합, 완성도를 높였다.

플레이리스트 관계자는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에이틴2 본편만큼이나 OST 콘텐츠도 화제가 돼 기쁘다”면서 “역대급 흥행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제작한 뮤직비디오와 ‘스며들기 좋은 오늘’ 음원 모두 많이 사랑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틴2는 고3이 된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심축을 이루고 있다. 특히, 인생의 모든 것을 결정해 버릴 것 같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겪는 갈등과 고민, 그리고 그 과정에서 겪는 수많은 선택의 순간을 현실적으로 그려내고 있어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에이틴2는 매주 목, 일요일 플레이리스트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공개되며, 네이버 V앱에서는 1회 빠르게 선공개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