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아이배냇 컨피던트 산양유아식ⓒ아이배냇

【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의 ‘순산양유아식’이 철저한 공정과 엄격한 품질을 강조한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으로 19일 리뉴얼 출시한다.

아이배냇 순산양유아식은 2012년 출시된 국내 최다 산양유성분을 함유한 아이배냇 대표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인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은 기존의 풍부한 영양설계와 더불어 철저한 품질 공정과정을 더하기 위해 ‘이중 미생물 제거 시스템’을 도입했다. 기존의 풍부한 영양설계와 더불어 아이에게 해가 될 수 있는 0.1%의 가능성까지 철저하게 검증한다. 신선한 산양원유는 이중 미생물 제거 공정시스템(세균여과 및 미세여과)을 거쳐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으로 생산된다.

또 산양유아식만의 장점은 그대로 살려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은 건강한 산양으로부터 집유한 원유를 기본으로 열변성을 최소화하고 탈지하지 않은 산양유를 사용해 영양성분을 극대화 했다. 아이배냇은 제품에 포함된 유성분 또한 젖소우유를 섞지 않은 산양유성분만을 사용했다.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월령별 단계도 줄였다. 태어나서부터 36개월까지 4단계로 나뉘었던 순산양유아식은 리뉴얼 이후 총 3단계로 변경됐다. 아기의 성장 단계에 따라 ‘컨피던트 산양분유’ 1단계(0~6개월), ‘컨피던트 산양유아식’ 2단계(6개월~12개월), ‘컨피던트 산양유아식’ 3단계(12개월~36개월) 총 3종이다.

아이배냇은 이번 컨피던트 순산양분유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체험이벤트, 출석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20일에 시작해 15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 스타벅스, 파리바게트 기프티콘 및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은 마지막 한 방울까지 정성껏 검증해 철저한 품질로 품격있는 부모님의 눈높이를 맞추었다”며 “자신감 있고 당당하게 자랄 대한민국 아이들을 위한 자연의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