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tvN

【투데이신문 김소정 기자】 ‘날 녹여주오’ 지창욱이 수영장에서 운동하는 사진이 공개돼 그 배경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토리피닉스)에서 마동찬(지창욱)은 냉동 실험의 부작용으로 얻은 저체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방송에서 “저는 냉동인간입니다”라는 사실을 밝한 바 있다. 기억을 잃어버린 황갑수(서현철) 박사를 언제까지나 기다릴 수 없었기 때문.

그의 ‘냉밍아웃’ 이후, 또 다른 냉동인간 고미란(원진아)과의 관계도 조금 달라지기 시작했다. 체온 임계점인 33도를 넘으면 위험한 냉동인간의 특성으로 인해 동찬이 미란의 몸 상태를 눈에 띄게 걱정하기 시작한 것이다. 비록 시작은 자신 때문에 실험에 참여했던 미란에 대한 죄책감이 컸지만, 그의 감정이 본인도 모르는 새 점점 다른 방향으로 흐르고 있다.

20년 전 연인 나하영(윤세아)은 그런 동찬을 보고만 있는 게 괴롭지만, 포기하지 못하고 있다. 그의 실종과 관련한 냉동 프로젝트에 대해 함구했다는 사실에 동찬이 등을 돌렸지만, 덜 끝난 사랑에 직진을 예고하고 있다. 

이렇듯 동찬은 1999년과 2019년의 인연, 두 로맨스의 갈래에 섰다. 이러한 가운데 오늘(18일)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수영장에서 운동 중인 그의 모습이 포착돼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끌고 있다. 손목의 스마트 워치를 확인하는 동찬의 모습만으로도 다가올 본방송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치질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tvN ‘날 녹여주오’ 7회는 오는 19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