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7일 오전 9시부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원서접수가 시작된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빠르게 합격할 수 있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교재를 선보였다.

해당 교재는 온라인서점 인터파크 도서 자격증/수험서 전체 부문에서 지난해 12월 18일 기준 전체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에듀윌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시리즈는 23만권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스테디셀러다. 특히 2020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초단기 합격 노하우가 담겨 많은 수험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3년간 모든 기출문제의 출제 주제와 자료, 선택지를 추출해 동일한 주제와 유형별로 분석 및 정리한 ‘기출리포트’와 빈출 유형의 대표 기출문제, 3단계 해설을 담은 ‘꼭! 풀어야 할 대표기출’ 등으로 구성됐다.

에듀윌 한능검 교재는 검증된 기본 구성에 더해 수험생들의 단기 학습 완성을 위한 ‘2주끝장 엔드노트’를 제공한다. 본 책의 72가지 주제를 압축하고 핵심 키워드를 반복 및 강조한 <시대편>, 시대별 주요 왕과 주요 인물, 주요 문화재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테마별로 정리한 <테마편>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줄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무료 강의도 확대 제공하고 있다. 전체적인 흐름을 살필 수 있는 ‘흐름잡기’ 특강, 핵심 키워드를 학습할 수 있는 ‘합격잡기’ 특강, 초급자의 예습을 위한 ‘훑어보기’ 특강 등이 있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교보문고,인터파크 도서,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으로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바 있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