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이수형 기자】 오는 23일 2021학년도 수시원서접수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2022학년도부터는 약대 선발인원이 1500여명으로 정원이 확대되면서 의·약학계열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이에 종로학원에서는 고3 및 고1,2를 대상으로 ‘종로학원 의/약학계열 특별 입시설명회‘를 9월 3일 오후 7시에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2일 종로학원에 따르면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온라인 설명회로 개최되는 본 행사는 예약자에게는 동영상과 함께 오프라인 설명회와 동일한 자료를 PDF로 다운받을 수 있도록 제공한다.

설명회 주요 내용으로는 △2021학년도(현 고3) 의치한수의예 수시 합격선 예측 및 최종 선택전략 △의대 정원확대 발표, 각 학년별 의대입시 영향도 분석(연도별 정원확대, 신설대 설립 등) △현고2부터 약대 대규모 학부선발, 의치한수의예 전반적 영향력 및 파급효과 △약대, 의대 정원확대로 의약치한수의예 종합입시 판도 예상 △자연계 최상위권 학과 입시판도 변화 △각 학년별 의약학계열 준비전략 △고교유형별(일반, 특목자사고 등) 전략 △의약학계열 준비를 위한 학생부 종합 관리 전략 등이다.

이번 설명회 예약은 종로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설명회 당일에도 종로학원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자료와 함께 이와 관련한 자세한 설명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