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이수형 기자】 2021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고3 및 재수생들이 수능출제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주관하는 모의수능이 오는 16일 실시되는 가운데 종로학원은 시험종료 직후 오후 7시부터 9월 ‘모의고사 긴급분석 및 2021대입수시 최종전략 온라인설명회’를 종로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종로학원의 최고 입시전략가 그룹과 영역별 강사진의 검토결과를 종합 분석해 진행될 예정으로 △등급컷 예상을 통한 금년도 수시 수능최저 충족에 관련된 사항 △점수대별 정시 지원 가능대학 추정 설명 △금년도 수시 원서접수 대학별 특이점 설명 및 원서접수 전후 일자별 점검사항 △수시에 올인하는 학생을 위한 면접 준비방법 △영역별 문제 해설 및 남은기간 성적대별 수능전략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또한 9월 모의고사 시험 종료 직후 종로학원 홈페이지에서는 △영역별 예상등급컷 △빠른채점 서비스 △영역별 해설지 무료 다운로드 △종로학원 강사진에 의한 주요 오답문항 해설강의 △희망대학 수시 및 정시 지원가능대학 합격가능성 예측 △영역별 출제경향과 학습전략 △영역별 난이도가 높았던 문제 확인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시험 종료 직후 오픈되며, 서비스 이용학생들에게는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종로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