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하나카드

【투데이신문 이하영 인턴기자】 하나카드가 신용·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항공·숙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항공권과 호텔 예약 시 경품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항공‧숙박 1석 3조 놀라운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 후 다음 달 말일까지 진에어,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부킹닷컴, 아고다, 아시아요에서 합산 10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진에어 국내선 왕복항공권 1명 △진에어 모형 비행기 3명 △도미노피자 슈퍼슈프림+콜라 세트 46명 △BBQ 황금올리브 속안심+콜라 세트 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150명, 총 300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아울러 다음 달 11일까지 진에어 국내선 항공권을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대상 노선은 국내선 전 노선이고 탑승 기간은 이벤트 기간과 동일하다. 추석과 한글날을 포함한 연휴 기간에도 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10월 1일, 2일, 5일에는 기존 혜택에서 1만원이 추가된 총 2만원의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 달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 호텔 예약하면 △호텔스닷컴 최대 15% 할인 및 리워드 적립 △익스피디아 최대 10% 할인 △부킹닷컴 최대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하나카드 고객을 위해 여행‧휴식을 통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여행 숙박업계가 코로나19로 상황이 많이 어려운 만큼 상호 간의 마케팅을 기획해 제한된 환경 속에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하나카드 손님 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