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유니타스
ⓒST유니타스

【투데이신문 박주환 기자】 ST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이하 공단기)’가 7급 공무원 시험 합격예측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25일 공단기는 오는 26일 치러지는 2020년도 국가직 7급 공무원 시험 당일 점수 채점 및 합격 여부 확인을 제공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란 공무원 시험 직후 수험생들이 빠르고 정확하게 자신의 점수를 채점하고, 합격예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공단기의 타사 대비 7배의 채점건수를 보유하고 있어 합격예측 정확도가 99.9%에 달한다는 설명이다. 이에 따른 수험생들의 신뢰로 누적 이용자 역시 50만명을 넘어섰다. 

수헙생들은 데이터에 기반한 정확한 합격컷은 물론, 채점결과 분석을 통한 과목별 채점자 성적 분포, 과목별 체감난이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시험 종료 후에는 공단기 대표 강사들의 라이브 해설강의도 제공된다.

이밖에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및 당일 채점 참여자 대상 이벤트도 준비했다. 25일까지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배송비 무료 쿠폰과 간식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사전예약 후 시험 당일 오후 3시까지 풀서비스 채점을 완료한 참여자 모두에게는 공단기 온라인 면접 강좌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공단기 7급 프리패스 6개월 수강권 및 스타벅스 커피 등 간식을 추첨을 통해 추가로 선물한다. 

30일까지 시험 응시표를 인증할 경우에는 공단기 7급 프리패스 20% 할인쿠폰을 전원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치킨 등 간식을 제공한다.

공단기의 2020년도 국가직 7급 공무원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