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종로학원은 3일 실시된 수능 종료 직후 종로학원 홈페이지에서 과목별 등급컷을 비롯한 결과 분석 서비스와 정시 합격 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

금일 시험이 종료된 직후 종로학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주요내용은 과목별 예상등급컷, 빠른채점 서비스, 종로학원 강사진의 영역별 출제경향 분석 등이다. 아울러 수능 다음날부터 학생들은 수능 가채점 점수를 토대로 지원 희망대학의 합격가능성 여부를 예측해 볼 수 있는 정시 합격예측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시험 종료 직후 오픈된다.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종로학원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또한, 종로학원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다음날인 12월 4일 오후 3시 온라인 생중계로 가채점 결과 토대로 대학별 지원가능점수를 공개하는 설명회를 개최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수능직후 실시했던 기존 체육관, 대강당 설명회를 전면 취소, 온라인 생중계로 실시한다.

설명회 당일에는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강남종로학원(대치동)에서 수험생, 학부모들을 최소한의 제한된 인원만 참석시킨 상태에서 진행한다. 전국 대학 학과별 지원가능대학 배치참고표도 당일 온라인상으로 공개된다.

설명회는 온라인 사전예약자에 한해 참석 가능하며 온라인 배치표와 설명회 자료집 다운로드, 동영상 생중계 시청 등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