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ST

【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카이스트(총장 신성철)가 운영하는 KAIST 컨버전스 AMP과정(KCAMP, 책임교수 최호진)이 2021년 봄학기에 시작하는 21기를 모집한다.

KCAMP는 KAIST 과학기술 역량을 경영 및 인문학과 융합해 시대변화의 흐름을 읽는 통찰력을 길러주고, 다양성을 기반으로 협업할 수 있는 융합형리더를 양성하는 산학협력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21기 교육기간은 오는 2021년 3월 8일부터 7월 12일까지이며,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강의는 매주 월요일 오후 6시30분~오후 9시30분(1일 2강좌) KAIST 도곡캠퍼스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대기업, 중소기업 CEO 및 임원 △정부기관 고위공무원 △공공기관 기관장 및 임원 △전문직 △기타 이에 준하는 자 이며, 내년 2월 19일까지 방문 또는 인터넷으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지원 후 합격여부는 개별 통보한다.

KCAMP 수료를 위해서는 2/3 이상 출석과 졸업에세이를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제출된 에세이는 에세이집으로 발간해 기록과 추억 자료로 활용되고 있다.

KCAMP 관계자는 “동기간 수평적 네트워크 뿐 아니라 선후배 기수간 수직적 네트워크 구축을 전통으로 삼고 있어 참가원우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선제적으로 대응할 혁신리더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입학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KCAMP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