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진생

【투데이신문 최병춘 기자】 고려진생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홍삼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홍삼도화 프리미엄 ▲홍삼도화 애니타임 ▲홍삼도화 봉밀절편 ▲홍삼을 품은 아사이베리 등 인기품목 4종에 대해 최대 70%까지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홍삼도화 애니타임의 경우 짜 먹는 형태로 되어 있는 스틱형 파우치형 제품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상품이다. 액상차 형태의 홍삼도화 프리미엄도 구매율이 높은 인기제품이다.

이 외에도 홍삼 특유의 쓴 맛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간식용으로 사향벌꿀을 넣어 만든 홍삼도화 봉밀 절편이나 홍삼을 품은 아사이베리 등도 함께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또 각 제품별로 연인패키지, 부모님 선물 패키지, 온 가족 선물패키지 등 3가지 패키지로 구성해 구매자 선택 폭도 넓혔다.

할인 이벤트 외에도 가정의 달을 맞아 황금 카네이션 증정 행사도 같이 진행된다. 고려진생에서 가정의 달 이벤트로 실시하는 홍삼 전 제품을 6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26일부터 5월21일까지 진행하며, 고려진생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고려진생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 강화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홍삼제품의 수요가 날로 치솟고 있는 상황”이라며 “직접 찾아뵙기 어려운 요즘, 선물을 통해 소중한 분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고마움을 표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