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그린키트 with 콜라겐ⓒhy
닭가슴살 그린키트 with 콜라겐ⓒhy

유통전문기업 hy가 샐러드와 콜라겐을 결합한 ‘닭가슴살 그린키트 with 콜라겐’(이하 그린키트 콜라겐)을 출시한다. hy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성장세에 있는 이너뷰티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그린키트 콜라겐은 풍성한 야채를 비롯해 하림 닭가슴살, 7가지 부재료가 얹어진 프리미엄 샐러드로 미리 생산하지 않고 주문 후 제조하는 방식을 적용해 높은 신선도가 장점이다. 개당 225칼로리에 불과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토핑 형태가 아닌 별도 포장한 액상 콜라겐을 추가 구성했다. 비리지 않은 상큼한 오렌지 맛으로 직접 짜먹거나 샐러드 드레싱으로 활용하면 좋다. 특히 흡수력이 높은 피시 콜라겐으로 피부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다. 식약처 콜라겐 1일 권장섭취량 1000mg을 충족한다.

hy는 그린키트 콜라겐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안다르와 협업해 맞춤식단 신청 주기에 따라 홈트용품을 무상 증정한다.

2주 식단 신청 시 ‘릴렉스 요가링’, 4주 식단은 ‘릴렉스 마사지 스틱’을 증정하고 8주 식단의 경우 요가매트를 지급한다. 12주 식단 신청자는 올인원 세트(안다르 요가링, 마사지 스틱, 요가매트)를 받을 수 있다.

이정빈 hy마케팅 담당은 “신제품 닭가슴살 그린키트 with 콜라겐‘은 풍성한 재료와 콜라겐을 함께 먹을 수 있어 체중과 피부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며 “주문 당일 생산하는 ’잇츠온 그린키트‘의 신선함이 고객들의 재구매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hy 샐러드 브랜드 ‘그린키트’의 판매량은 매년 여름 7월 기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7월 기준 2019년 2만개, 2020년에는 7만4000개, 올해에는 2019년대비 5배인 10만개를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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