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이경은 기자】 최근 20대 직장인 A씨는 인터넷을 하다가 우연히 보게 된 광고에 적잖은 충격을 받았다. 나름 신조어를 잘 알고 있다고 자부했지만 화면 속 말장난 같은 ‘애바쌔바참치꽁치’를 외쳐대는 광고모델의 말이 해석 불가능했기 때문이다. 세대 간 격차를 실감하는 순간이었다.급식체 난무하는 광고, 무슨 뜻?최근 SK텔레콤이 선보인 급식체를 사용한 광고도 여러 반응을 낳고 있다.SK텔레콤은 지난 2월 22일 온라인과 일부 케이블 매체에 ‘어서와 새학기엔 T월드’라는 제목의 광고를 게재했다.이 광고에는 프로야구 선수 홍성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