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SK매직이 주방 가전 분야에서의 꾸준한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았다.SK매직은 ‘제25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 Brand Power Index) 인증식’에서 식기세척기, 복합오븐, 인덕션(전기레인지) 3개 품목에서 각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한국능률협회(KMAC)가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국민 소비 생활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제품, 서비스 등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수다.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종합해 매년 해당 부문별 1위를 선정해
【투데이신문 김지현 기자】 다양한 기업의 사장 1200명의 경영 법칙을 분석해 어떤 상황에 처해도 이익을 내는 방법들을 정리해 펴낸 책 이 출간됐다.일본의 경영 컨설턴트인 저자 산조 게이야는 매년 수천 개의 회사가 도산하고 경영난에 허덕이지만 이중 열에 아홉은 이익을 내는 회사로 바뀔 수 있다고 주장한다.저자는 매출 지상주의 등 경영에 관한 낡은 상식이나 잘못된 믿음에 사로잡혀 있는 사장들을 지적하며 무작정 매출만 높이려 하다간 오히려 비용이 증가하는 경우가 발생한다고 설명한다.저자가 제안하는
【투데이신문 김지현 기자】 생활 속에서 누구나 경험하는 문득 떠오른 아이디어를 어떻게 돈을 버는 ‘상품’으로 만들 수 있는지 알려 주는 가 출간됐다.책은 특허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단계적으로 풀어 설명한다. 아이디어를 만드는 전략부터 일상생활에서 아이디어를 발견하고 이를 구체화시키기까지의 과정을 알기 쉽게 보여준다. 저자는 일상생활에서 발견한 작은 문제점이 소위 말하는 ‘대박’아이템이 될 수 있다며 어렵지 않게 특허에 다가가도록 돕는다. 총 3장으로 구성된 도서는 아이디어를